구글 애드센스 24.03.03일 수익 공개 및 잡담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이번 게시글에서는 저번 게시글에 이어서 02월 한 달간 얻게 된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기간은 약 23년 07월 부터 ~ 24년 03.03일이며 혹시 몰라 기존 게시글 링크 첨부해드려요.

궁금하신 분들은 기존 게시글 보고 와주세요~~

 

 

 

애드센스 23.07 ~ 24.02.18 수입 공개

애드센스 수입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글에서는 23년 07월부터 24년 02월 18일 오늘까지 애드센스 수익 현황을 올려보려고 해요 사실 저 같은 경우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에서 하다가 도메인 만

krong.me

 

 

애드센스 수익 공개

 

다른 블로그와는 다르게 일단은 수익 먼저 공개하고 잡담을 해보려고 합니다.

 

2월 한 달간 애드센스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2월 한달간 티스토리로 얻은 수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03.03일 기준 수익



저번달에 올린 게시글 내용 일부를 가져와봤습니다.

 

1월은 고작 0.54달러를 벌었지만 2월에는 5달러를 벌었습니다.

현저히 늘어난 수익이 보이실까요?

 

그럼 저는 과연 0.54달러에서 5달러를 벌기 위해 무엇을 했을까요?

 

 

 


사실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거나 광고가 아닌 실제로 소통을 하시는 몇몇 이웃분들은 아실 수도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는 아직 애드센스가 승인이 떨어지지 않아 광고는 티스토리 자체 광고만 출력되고 있고

저에게는 아무런 득이 없습니다. 

 

또한 지금 leeseo.kr 도메인을 가진 본 블로그를 기존 블로그와 다르게 게시글도 다양하게 작성하였고

심지어 게시글수도 상당히 많습니다.

 

접속자도 많고요.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진 블로그는 고작 방문자가 1900명입니다.

지금 블로그와 이제 겨우 100 정도 차이가 나는데 어떻게 수익이 지속적으로 발생할까요?

기존 블로그 접속자 통계

 

저도 참.. 이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물론 기존 블로그에서도 본블로그에서 항상 작성한 것처럼 "유료강의 쓸모없으니 결제하지 마세요"라는 식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오늘 게시글에서도 그렇게 말씀드리려고요.

물론 주변 지인들이 실제로 수익이 조금씩 생기는 것을 보고 오만 원 정도 줄 테니 한번 알려줘라 도움 좀 주면 안 되냐~ 하지만 저는 그냥 하면 되는 거야. 별다른 특별한 게 없어. 이런 식으로 둘러대고 있습니다.

 

(사실 돈에 대한 유혹이 크게 오기는 했지만 거절했습니다((:::)

 

 

맞다. 저번 게시글에서는 이웃분들을 통해 방문자수를 올리고 그랬지만 요즘에는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이웃분들 중 광고를 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게시글이 슬프거나 혹은 공감성이 형성되지 않는 게시글인데도

 

본인 블로그를 홍보하기 위해 "잘 보고 가요~~ 맞방와주세요" , "2분 체류하고 가요~ 공감 와주세요" 등등 이런 쓸모없는 댓글이 넘치고 넘친다.

 

그래서 예전과는 다르게 댓글을 잘 달지 않고 있지만 실제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이웃은 그다지 필요는 없는듯하다.

 

그냥 진심으로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싶을 뿐

 

 

가끔 댓글을 통해 연락처를 알고싶다고 하시는분들이 계셔서 소심하게 카카오톡 공개프로필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알고있는것은 극히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만 도움이 필요하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eSeo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